자주 찾는 질문들을 모았습니다.

홈 > 게시판 > FAQ

제목 지원신청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합니다.(누적정리)
작성일 2013-09-05
내용



안녕하세요. 인큐베이팅 사업팀입니다.



지원신청하는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되어 불편하셨죠?



현재까지 취합된 오류 사항입니다.



다음 질문에 맞게 진행하셨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



1. 해당 첨부파일을 이름에 맞게 모두 첨부하셨나요?

 - 첨부파일이 누락될 경우 다음단계 작성이 안되고 오류가 발생하게 됩니다.





2. 지원하는 첨부파일의 확장자를 확인하셨나요?

 - 신청서 작성 상 등록해야 하는 첨부파일에서

   사진,그림 파일의 확장자는 .jpg(jpeg), .bmp, .pdf 를 지원하며

   이외 다른 확장자를 등록할 경우 다음단계 작성이 안되고 오류가 발생하게 됩니다.





3. 첨부파일의 크기가 5MB를 초과하지 않나요?

 - 신청서에 등록하는 파일은 각 5MB 이하만 첨부 가능합니다.

   초과할 경우 다음단계 작성이 안되고 오류가 발생하게 됩니다.





4. 작성된 신청서 중 빈 칸이 남아있지는 않나요?

 - 구체적인 내용으로 신청서를 접수받기 위해 모든 칸을 채우셔야 다음단계 작성을 가능하게 하였습니다.

    첨부파일을 등록하기 전에 빈 칸이 있을 경우 임시저장 및 다음단계 작성이 안되고 오류가 발생하게 됩니다.





5. 금액 부분에 숫자가 아닌 글자가 적혀있지 않나요?

 - 신청금액, 경제상황 관련 금액을 적는 칸은 숫자만 기입을 해야 합니다.





6. 사례관리자 로그인 후 '나의 정보'에서 '기관/구분'을 새로운 양식으로 수정하셨나요?

 - 회원가입 과정에서 입력하시는 '기관/구분'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 

   '나의 정보'를 확인하시고 기관분류를 다시 올바르게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

7. 컴퓨터의 보안 상태가 '높음'으로 되어있지 않나요?

  - 공용 인트라넷의 경우 보안상태가 높으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    '인터넷 옵션'에서 보안상태를 '보통'으로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

안전하게 신청서를 작성하기 위해 수시로 임시저장을 해주시길 부탁드리며,



위 사항을 확인하셨어도 오류가 발생되는 경우 이랜드재단 인큐베이팅 사업팀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

감사합니다.




 

목록